[NEWS]로피, 특허 기술 인증받은 토탈 스킨케어 ‘V3 익사이팅 파운데이션’ 판매

페이지 정보

작성자 LOFY 등록일 21-04-30 조회수 121회

본문

4ea90bfbaeb34e6fd5c8bb11108ff427_1619761407_5263.png
 



V3 익사이팅 파운데이션은 출시 당시부터 생명 에너지를 품은 신개념 스킨케어 파운데이션으로 화제가 됐다. 저온 고압 효소 분해 공법을 적용, 단백질을 배합해 세포배양액을 코팅한 점이 특징이다. 제품에 포함된 유효 성분이 피부 속에 침투해 최대 72시간 동안 전달 및 유지된다.

이러한 원리로 속부터 피부를 케어 해주며, 모공 축소 및 피지분비 억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겉은 자연스러운 광채 효과로 메이크업을 드라마틱하게 만들어주고 속에서는 건강한 피부가 될 수 있도록 스킨케어를 해주므로 자연스럽게 피부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다.

.

.

(중략)

.

.



로피 관계자는 “V3 익사이팅 파운데이션은 단순히 커버를 하고 윤기만 주는 파운데이션이 아니라,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토탈 스킨케어 파운데이션이다. V3 쿠션만의 또 다른 장점은 특허받은 저온 숙성 기술로 탄생된 단일 색상이 본인 피부에 맞는 자연스러운 연출을 도와주어 색상 선택의 고민을 덜어준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신개념 스킨케어 파운데이션으로 다가오는 봄,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V3 익사이팅 파운데이션은 지난 10일, 'KBS Joy 셀럽뷰티3에서 V3익사이팅 파운데이션이 소개된 바 있다. 배우 이시영과 정혜성, 가수 혜린, 딘딘, 산다라박이 평소에도 꾸준히 사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